완구, 출판, 팬시에서부터 의류, F&B에 이르기까지

퍼니플럭스는 세계 최고의 라이선시들과 함께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.

완구, 출판, 팬시에서부터 의류, F&B에 이르기까지 퍼니플럭스는 세계 최고의 라이선시들과 함께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.

슈퍼윙스

아울디 토이즈를 통해 전세계 50여개국에 완구를 출시해 2년만에 매출 1억 달러를 돌파하였으며
Nelvana, Exim, Planeta Jr. M4E, Brand 4 Rent 등 각 지역 최고의 라이선싱 에이전시를 통해
출판, 팬시, F&B 등 다양한 부문의 147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.

아울디 토이즈를 통해 전세계 50여개국에 완구를 출시해 2년만에 매출 1억 달러를 돌파하였으며 Nelvana, Exim, Planeta Jr. M4E, Brand 4 Rent 등 각 지역 최고의 라이선싱 에이전시를 통해 출판, 팬시, F&B 등 다양한 부문의 147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.

엄마 까투리

오로라월드의 봉제인형을 비롯해 23종의 완구를 출시해 6개월만에 매출 6억원을 달성했고
색칠놀이, 퍼즐, 스티커북 등 34종의 출판물을 출시하였으며
테라의 친환경 식기를 롯데마트 100여개 점포에서 판매하는 등 라이선싱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습니다.

오로라월드의 봉제인형을 비롯해 23종의 완구를 출시해 6개월만에 매출 6억원을 달성했고 색칠놀이, 퍼즐, 스티커북 등 34종의 출판물을 출시하였으며 테라의 친환경 식기를 롯데마트 100여개 점포에서 판매하는 등 라이선싱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습니다.